흠.
이번에 쓸것은 변압기(Transformer) 입니다.
이름만 봐도 뙇 하고 느낌이 오듯이
전압을 바꾸어 줍니다.(그러니까 변압이지)
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설명해둘것이 있는데요.
기본적으로 변압기의 정 육면체중에 반드시 단 한곳만 구멍이 3개인 부분이 있습니다.
직접 설치해보시면 확실하게 알게되겠죠.
아무튼 기본적으로 이 변압기는, 단 한곳에서 입력을 받고. 나머지 구멍으로 출력을 합니다.
입력부분은 구멍이 3개인 부분. 출력부분은 구멍이 1개인 부분입니다.
많이 중요합니다. 알아두세요.
그리고 두번째는 이 변압기들은 레드스톤신호를 받게 되면 역할이 반대로 됩니다.
3개부분이 출력을, 1개 부분이 입력을.
하는 일도 반대로 합니다.
1. LV Transformer - 저압 변압기
넵 저압변압기 입니다.
이 저압변압기는 128EU/t를 입력받아서 한 구멍당 32EU/t의 출력으로 바꾸어줍니다.
레드스톤신호를 받게 되면
32EU/t를 받아 128EU/t로 출력을 합니다.
2. MV Transformer - 중압 변압기
바로 이어서는 중압 변압기죠.
머신블럭 위아래에 있는 저 전선은 두번 절연된 금전선입니다.
이건 512EU/t를 받아서 128EU/t로 출력하게 됩니다.
레드스톤 신호를 받게 되면
128EU/t 를 받아서 512EU/t로 출력을 하죠.
3. HV Transformer - 고압 변압기
마지막인 고압 변압기 입니다.
중압변압기 위아래로 보이는것은 4번 절연된 HV케이블입니다.
대략 2048EU/t정도를 받아서 512EU/t로 출력을 하죠.
레드스톤 신호를 받으면...
말안해도 알겠죠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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